어제 예기치 않게 밤을 새는 바람에  2시 40분쯤 일어나서 영어공부하러도 못가고 ㅠ.ㅠ
종진이랑 둘이서 사진찍으러 갔다.
동행이 있으면 좋겠다던 바램에도 불구하고 ㅋㅋㅋ

어쨌거나... 어제오늘 가진 현금도 없고 카드로 연명(?)을 하는 가운데 종진이에게 빈대 붙었다.
녀석이 만듀~를 샀다

한참을 걸어서 도착한 곳이 예년보다 사람들의 수가 확연히 늘어서 녀석이 놀래는 눈치였다.
둘다 돗자리를 준비하지 않은 관계로 그냥 풀밭위에 앉아서 찍을 준비를 하고
난 삼각대도 안사서 어떻게든 비슷한 것을 만들어 보려고 근처 나뭇가지같은 것들을 주워모아
삼각형의 지지대를 만들어서 찍으려고 노력했는데... 영~~ 시원찮았다. ㅋㅋㅋ

불꽃축제가 시작하고 사진을 찍는데 녀석의 렌즈가 갑자기 Error를 내서 찍을 수 없게 되고
내 렌즈로 갈아껴서 해보니 되길래 1부에서는 녀석이 찍고 2부에서는 내 카메라로 바꿔서 내가 찍었다.
삼각대의 중요성을 실감하는 순간이었다.
근데 야경은 찍기가 생각보다 쉽지 않았다. BULB 모드라는것으로 찍는데 렌즈셋팅은 메뉴얼모드의 무한대  카메라에서는 메뉴얼모드의 조리개는 8.0정도
내것의 릴리즈라는게 또 없어서 렌즈를 까만것으로 가리고 셔터를 찍고 있다가 까만것을 내리고 원하는 시간동안 촬영을 한뒤 다시 까만것으로 가리고 셔터를 떼어 완성하는 ㅋㅋㅋ
열악한 환경에서 그렇게 한다나? ㅋㅋㅋ
아무튼 쉴 새없이 찍어대고 다 찍고나서 둘이서 63빌딩을 배경으로



728x90
BLOG main image
"그게 뭐 어쨌다는 거냐?" 늘 누가 나에게 나에대한 말을할 때면 이말을 기억해라. by nobang

카테고리

nobang이야기 (1933)
Life With Gopro (7)
Life With Mini (79)
Diary (971)
너 그거 아니(do you know) (162)
난 그래 (159)
Study (290)
속지말자 (10)
Project (34)
Poem (15)
Song (0)
Photo (113)
낙서장 (45)
일정 (0)
C.A.P.i (2)
PodCast (0)
nobang (27)
고한친구들 (4)
recieve (0)
History (0)
android_app (2)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최근에 받은 트랙백

Total :
Today : Yesterday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