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제 소래에서 새우먹고 종진이네서 맥주에 더프라이팬 먹고 잠들었다가

새벽에 차 막히기 전에 가야겠어서 7시 반에 출발

내부순환로 타려고 3차선으로 가는데 앞에 비상등 켜고 있는 아반테 1대.

빗겨가려는데 뒤에서 쌩~ 하고 지나가서 살짝 핸들을 틀고 아반테를 지나갔는데 퍽하는 소리 들림.

'아. 또 사고쳤구나. 그냥 갈까?' 하는 생각이 살짝 스쳤으나 바로 세우고 내려서 일단 살피고

저쪽차에 가서 문 두드린 뒤에 차 괜찮냐고 지나가다 백미러 친 것 같다고 했더니

그사람이 '그래요?' 하면서 살펴 봤다. 역시 뒤로 제껴져 있었다.

일단 제대로 동작하는지 확인. 접었다. 폈다. 접었다. 폈다.

음... 외관상도 이상없음. '그냥 가세요~'라고 해서 그대로 출발.

휴~~ 나는 내가 하는 운전이 불안해 ㅠㅠ


728x90
BLOG main image
"그게 뭐 어쨌다는 거냐?" 늘 누가 나에게 나에대한 말을할 때면 이말을 기억해라. by nobang

카테고리

nobang이야기 (1933)
Life With Gopro (7)
Life With Mini (79)
Diary (971)
너 그거 아니(do you know) (162)
난 그래 (159)
Study (290)
속지말자 (10)
Project (34)
Poem (15)
Song (0)
Photo (113)
낙서장 (45)
일정 (0)
C.A.P.i (2)
PodCast (0)
nobang (27)
고한친구들 (4)
recieve (0)
History (0)
android_app (2)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최근에 받은 트랙백

Total :
Today : Yesterday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