좋은 공연이었다.

나만의 순위에서 1위는
인순이 인정.
그녀의 파워풀한 목소리와 동작들 관객호응하며 다 좋았다.

1위에 가까운 2위 자우림.
그 팀은 정말 대단하다
이번 노래에서도 역시 하나의 짧은 뮤지컬이 연상되는
노랫말 속에 있는 감정들. 연주, 노래
나가수 초반에 이소라가 파격이라는 생소한 노래를 들려주었고 색다른 느낌이 들었지만
자우림은 생소한데 듣기가 더 좋은 뭔가가 있다 분위기인가?

세번째는 조규찬이다.

네번째는 바비킴.
방송사고가 나서 다시 하면서 마음이 많이 흐트러졌을텐데 잘 해냈고
노래도 흥겨웠다
(이전에 옥주현도 사고가 난 적이 있는데 욕을 먹고 바비킴은 환호를 받고
마이크여서 그런건지...)

다섯번째는 김경호
솔직히 헤드뱅잉을 하는 순간에 뭔가 분위기 반전이 있나 했지만
다행이도 거기에서 절제한게 더 좋았다.
암연은 어둡게 불러야 제맛인 것 같다.

여섯번째는 장혜진
역시 장혜진 노래는 좋다.
단지 후렴부가 처음에 나오고 중간중간 계속나와서
나에게는 조금 지루한 느낌이 살짝 들었다.

일곱번째는 남은 윤민수
아리랑을 부르면서 얼마나 슬프게 부를까 내심 기대를 했는데
술이야를 제외하고는 그렇게 슬프다는 느낌이 많이 들지는 않는다.
곡의 구성은 참 좋았다. 경연이 아니라면 좋은노래 잘 불렀다고 말하고 싶다.

최종결과는 조규찬이 7위를 해서 탈락을 하게 되었다.
뭐 결과가 그렇게 나온게 아쉬운데
김연우 때도 아쉬웠지만 이번에는....

아직도 귓속에 '이별 이란 없는거야~~'가 메아리 치고 있는데
더 이어졌다면 그의 다양한 노래를 더 들을 수 있을텐데라는

한번에 와닿지는 않지만 잔잔히 파고들고 계속 맴도는 
'조규찬은 아련함이다'
 
728x90
BLOG main image
"그게 뭐 어쨌다는 거냐?" 늘 누가 나에게 나에대한 말을할 때면 이말을 기억해라. by nobang

카테고리

nobang이야기 (1933)
Life With Gopro (7)
Life With Mini (79)
Diary (971)
너 그거 아니(do you know) (162)
난 그래 (159)
Study (290)
속지말자 (10)
Project (34)
Poem (15)
Song (0)
Photo (113)
낙서장 (45)
일정 (0)
C.A.P.i (2)
PodCast (0)
nobang (27)
고한친구들 (4)
recieve (0)
History (0)
android_app (2)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최근에 받은 트랙백

Total :
Today : Yesterday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