클럽맨 와이퍼 길이

운전석 : 500mm

보조석 : 533mm

뒷유리 : 240mm * 2 : 문이 두짝 ㅎ


Mini의 MSI에서 소모품 관리 품목 중 와이퍼 지정으로 1년에 1번 교체 가능.

저작자 표시 비영리 변경 금지
신고
크리에이티브 커먼즈 라이선스
Creative Commons License

댓글을 달아주세요:: 네티켓은 기본, 스팸은 사절

내가 다른차에 할 지도 모르는 문콕을 방지하기 위해 도어가드를 붙였다.
홈플에 갔더니 6천원이었나?
달아보니 이쁘기는 한데 많이 튀어나오지는 않네 장단점이 있을 듯

처남 생일에 간만에 한촌에 갔는데
맛있게 먹기는 했으나 가격은 후덜덜 ㅜㅜ
리모델링해서 깔끔

한촌 주차장에서 찍음

저작자 표시 비영리 변경 금지
신고
크리에이티브 커먼즈 라이선스
Creative Commons License

댓글을 달아주세요:: 네티켓은 기본, 스팸은 사절

이제 겨우 한 달 남짓
주차장에 전면 주차하다 조수석 뒷자리에서
끼익하는 소리에 멈춘 후 돌려 나왔는데...
보니 저렇게 긁혀있네
찌그러지지는 않은 것 같지만 하얗게 다 드러났으니...

부분도색 될 까?
부분도색하고 스티커 붙이면 좀 싸려나?
아웅... 속상하다
저작자 표시 비영리 변경 금지
신고
크리에이티브 커먼즈 라이선스
Creative Commons License

댓글을 달아주세요:: 네티켓은 기본, 스팸은 사절

한달 쯤 자나고 구매만족 관련하여 전화가 왔다.
바빠서 못받았는데 며칠 뒤 택배가 똭~


유령같은 미니 커버를 올려놨다. 그것을 치우면

불독이 한마리 보인다.

오른쪽으로 먼저 제끼고(자석으로 되어있다)

왼쪽으로 제끼고

위로 올리면 웰컴팩 내용물이 보인다.

녹색 띠 같은 것을 올리면 내용물을 꺼낼 수 있다.

젤 바닥에 미니관련 스티커들이 있다.

쫙 펼쳐보니 뭔가 있어보이지만 별거 없음.

마지막으로 불독을 감싸고 있는 뚜껑을 빼보니

USB가 나온다




뭐 다 까보고 나니 불독 USB저장장치와 스티커가 전부지만

기대하지 않은 선물이라 기분은 좋았다.

미니사고 한달정도 뒤면 오는 듯 한다.


저작자 표시 비영리 변경 금지
신고
크리에이티브 커먼즈 라이선스
Creative Commons License

댓글을 달아주세요:: 네티켓은 기본, 스팸은 사절

2월 6일 인도받아
2월 7일~ 15일까지 부평-수지-정선-부평을 주행한 첫 기록

총 주행시간 : 11시간 35분
거리 : 552Km
연료소비 : 14.1km/l
속도 : 49.6km/h

고속도로 위주에 올 때는 100km/h로 크루즈 컨트롤도 써보고

갈 때 3만원 SK주유소, 올때 3만원 S-Oil

옥탄가 높은거 쓰라고 하지만 에쓰오일 주유소나 찾아 다닐란다



TistoryM에서 작성됨


신고
크리에이티브 커먼즈 라이선스
Creative Commons License

댓글을 달아주세요:: 네티켓은 기본, 스팸은 사절

차를 사면 차값 + 세금 + 보험은 기본이다.


그 뒤에도 편의사양을 추가로 달아야 하는데 쩝....


틴팅 : 40만원. 영맨이 하는게 젤 싸다며 말로는 70짜리를 깍아서 40에 한다고 함.

후방카메라 : 25만원. 없으면 불안해서 달아야 함.

블랙박스 : 19만원. 이것도 없으면 불안하고 달면 보험료 할인도 됨.

하이패스 : 6만원. 설치에 등록까지 하면 뭐..

네비게이션 : 휴대전화로 쓸꺼니 pass

차량용거치대 : 10만원. 순정같은 느낌이라나? 네비대신 전화로 대채하니 걸어둘 곳이 필요하네


= 총 100만원... ㅜㅜ


네비로 쓸 전화도 한대 사야하는데 갤럭시W를 추천하더라는...

기변하면 공짜인데.. 중고나라를 뒤져야겠구만.


아직 세차용품 등 악세사리는 하나도 안샀는데...

문콕도 불안하고

에휴... 괜히샀나?


저작자 표시 비영리 변경 금지
신고
크리에이티브 커먼즈 라이선스
Creative Commons License

댓글을 달아주세요:: 네티켓은 기본, 스팸은 사절

뉴미니 클럽맨의 옵션장사

기본형 - 미드트림 - 하이트림으로 올라가면서 편의사항이 추가 됨.

미드트림이면 딱 좋겠지만...


전동시트 그닥 필요없는것같고

스마트키는 요새 해킹의 위험이 있다고 하니 불안하고

런플랫타이어... 안전사양이지만 필요성은 잘 모르겠음.

후방카메라는 필요한데...


가장 좋은 선택은 기본형에다 후방카메라 다는게 제일인 것 같음.

HUB(Head up display)는 초기니까 좀 지나면 더 좋은 제품들이 사제로 많이 나오지 않을까? ㅎ


발로 트렁크 여는기능 클럽맨S에만 들어있나??


암튼 간단비교 ㅎㅎ


clubman(기본형) : 36300만원(개별소비세 할인 적용시 -40만원)
- Horizontal real rights : 가로로 된 후방램프
- Front and rear skirt :
- Split doors : 스플릿 도어(보통 위로 여는 해치백인데 클럽맨은 냉장고처럼 양쪽으로)
- Mini Logo Projection : 미니 로고 뿌려주기

- 전자시트 없음

- 컴포트액세스 없음 : 스마트키 기능으로 문열거나 시동걸때 주머니에 키 있으면 됨.

- 후방카메라 없음

- 런플랫 타이어 없음.


- 8 Airbags : 에어백 8개
- DSC
- DTC
- Rigid chassis body
- Flexible Rear axle


clubman midtrim : 3800만원 : 후방카메라 + 런플랫 + 전자키트 + 스마트키 = 170만원
- Electric parking break : 일명 핸드브레이크가 버튼으로
- Electric sheets : 전자동시트
- Comfort access : 컴포트 액세스 (스마트키 기능)
- Rear camera : 후방카메라
- Run-flat tyler : 런플랫타이어

clubman hightrim : 4130만원 : 헤드업디스플레이 + 와이어드 패키지 = 230만원
- Head up display : 헤드업디스플레이
- Wired package : 와이어드 패키지


* 별도로 S버전
clubman s : 4710만원 : 엔진 + 발로 뒷트렁크열기 = ??

직렬 4기통 밸브트로닉 트윈파워 터보엔진(192마력)

foot backdoor open

저작자 표시 비영리 변경 금지
신고
크리에이티브 커먼즈 라이선스
Creative Commons License

댓글을 달아주세요:: 네티켓은 기본, 스팸은 사절

마포구청 2층에 가서 이전서류
매매대금 외에 취득세, 채권, 인지세 등

근데 할부가 아직 남았는데 당일에 처리가 안된다고하고
상대방은 일일 이체한도 초과에
은행은 문닫고....
이래저래 탈도 많았지만 어쨌거나 이전은 완료




iPhone 에서 작성된 글입니다.
신고
크리에이티브 커먼즈 라이선스
Creative Commons License

댓글을 달아주세요:: 네티켓은 기본, 스팸은 사절

검사가 끝났다
이전에는 두시간 걸렸는데
한시간만에 끝나버렸다
이상은 당연히 없고 와이퍼 교체해 줌

알게 된 사실 하나
보증기간 연장 가능하다는
보증기간 내에 추가비용으로 5년 15만인가? 연장된다니 나중에 써먹을 수 있을 듯 ㅋ


결과서 복사해 줌 ㅋ
기다리면서 안마의자가 있어서 계속 누워있음




iPhone 에서 작성된 글입니다.
신고
크리에이티브 커먼즈 라이선스
Creative Commons License

댓글을 달아주세요:: 네티켓은 기본, 스팸은 사절

지난주에 팔려고 했던...
판매일에 시승 후 타고 싶다고 해서 일정조절하자고 했더니 그 이후 연락이 안되고
다른데서 연락이 와서 그 사람에게 보여주자 마음에 들어했다
(당연하지! 내가 미니를 얼마나 애지중지했는데)
그래도 자동차 시럼성적서가 있으면 놓겠다고 해서 미니 서비스 센터에서 받기로 했다.
8시 반부터 업무가 시작인데
7시에 출발했더니 강서까지는 차도 안막히고 30분만에 와 버렸다 ㅡㅡ
대략 한시간 기다려야 하는 상황이다

iPhone 에서 작성된 글입니다.
신고
크리에이티브 커먼즈 라이선스
Creative Commons License

댓글을 달아주세요:: 네티켓은 기본, 스팸은 사절

BLOG main image
"그게 뭐 어쨌다는 거냐?" 늘 누가 나에게 나에대한 말을할 때면 이말을 기억해라. by nobang

카테고리

nobang이야기 (1549)
Life With Gopro (7)
Life With Mini (66)
Diary (899)
너 그거 아니(do you know) (103)
난 그래 (104)
속지말자 (9)
Project (34)
Poem (12)
Song (0)
Study (119)
Photo (112)
낙서장 (45)
일정 (0)
C.A.P.i (2)
PodCast (0)
nobang (27)
고한친구들 (4)
recieve (0)
History (0)
android_app (2)

최근에 받은 트랙백

Total : 409,385
Today : 80 Yesterday : 285